본문 바로가기
출판사업

[출판사업] 나를 찾아 떠나는 자존감

by 한국스마트치료협회 2022. 1. 3.
728x90

 

나를 찾아 떠나는 자존감
(주)한국스마트치료협회

 

 

※ 교보문고

 

나를 찾아 떠나는 자존감 - 교보문고

이 책은 오늘도 흔들리는 나를 위로하는 시간을 찾고, 나를 찾아 떠나는 자존감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.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.

www.kyobobook.co.kr

 

 

※ YES24

 

나를 찾아 떠나는 자존감 - YES24

자존감은 개인의 학습동기, 건강한 삶, 행복감 등에 핵심적인 역량으로 소개되었다. 자기계발 영역에서 자존감은 오랜 기간 동안 그 중요성이 꾸준히 회자되어왔고 일반 대중들의 관심 또한 매

www.yes24.com

 

728x90

댓글